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이파이스테이는 종종 주문형 제품을 제작합니다.
고개들의 요구에 맞게 디자인하고 기능을 부여하는 과정이라 하겠습니다.

스탠드는 AR11 입니다.
기존에는 거실 바닥에 낮은 스탠드를 사용하고 계셨으나 오래도록 아끼며 운용하고 싶은 마음에 전용 스탠드를 제작하기로 결심하셨다 합니다.

높이는 스파이크와 슈즈를 포함하여 스피커가 소파의 청취위치에서 어울리도록 조정하였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두랄루민봉을 절삭가공하여 상하판을 가지는 구조로 설계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위의 렌더링 이미지와 같은 디자인으로 최종 결정되었습니다.
물론 설계과정에서 고객과 몇 차례의 피드백을 거친 디자인입니다.

 

 

하이파이스테이는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위해서 원활한 의사소통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간과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울러 최근에 이르러서는 3D 설계기법으로 제품군에 디테일과 세련미를 더해가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제작된 모습입니다.
앞서의 도면에서 확인하셨듯이 좁은 너비와 넓은 너비를 각기 달리 가지는 구조로 기호에 따라 앞뒤로 돌려가면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조정된 모습입니다.

소스기기로는 고혹적인 빨간색으로 한껏 치장한 레가의 P3 턴테이블과 일렉트로 꼼파니에사의 CDP를 사용하고 계셨습니다.

증폭기로는 Scott의 진공관 인티앰프 입니다.
AR11과 맞물려서 편안하고 따뜻한 소리를 내어주는 주인공입니다.

종종 소리의 퀄리티에서 벗어나서 그저 편안한 음악을 생활공간에 녹여내고자 할때에 많이들 사용하시는 티볼리 라디오의 모습도 보입니다.

턴테이블과 CDP가 위아래로 놓여져 있어서 진동을 소멸하여 음질을 향상시키는데에 탁월한 기능을 자랑하는 자이로텐션을 추천드렸습니다.

고혹적인 레가 턴테이블의 모습입니다.
아크릴 보호대를 벗기니 한층 아름다운 형태를 뽐내어 줍니다.

설치를 마루리하고 전체 세팅샷을 남겨 봅니다.
거실 베란다의 넓은 창문을 통해서 정오의 햇빛이 따뜻하게 들어오고 있습니다.

새로 설치했지만 주력기기들의 어울림이 워낙 잘 녹아들어 있어서 왠지 새롭지 않은 느낌입니다.
굳이 말하자면 안성마춤의 하모니라고 표현하는데에 부족함이 없을것 같습니다.

스탠드 시스템에서 화룡점정의 역할을 하는 스파이크 슈즈 시스템입니다.
높낮이가 자유로이 되어 그 어떠한 장소에서도 완벽하게 수평면을 확보해주는것은 물론이거니와 3점의 세라믹볼이 장착되어 여하한 진동을 효과적으로 제어해 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